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직장인주말알바 고민하시는분 한번보세요

by ★▲▽☆ 2019. 6. 6.
반응형



요즘 회사 월급만으로 생활하는데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현재 직장을 다니지만 

생활하는데 부족함을 

많이 느껴 직장인이 주말에 할 수 있는

일들을 많이 고민해 봤습니다.


우선 저 사진은 현재 제가 포스팅을 하고

받은 커미션 수익입니다.

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저는 글을

현재 두개밖에 쓰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바빴기도했고...핑계)





제가 하는 직장인 주말알바는

바로 CPA알바 입니다. 혹시 들어보셨나요?

제가 다른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홍보해주고 

제가 쓴 글에 어떤 행동을 보인다면 저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구조입니다.


저는 솔직히 이알바를 시작하기 전에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이런걸로 과연 돈을 벌 수 있을까라는 생각과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몰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말 수없이 많은 정보들을 

찾아보고 계속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속는셈 치고 사람들이

제일 많이 하는 곳 과 

믿을 수 있을 만한곳을

제 나름대로 판단하고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강의를 듣고 차근차근

따라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뭘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했지만 강의를 듣고 또 반복해서

듣다보니 조금씩 알게됐습니다.





그리고 참고하셔야 할점은 

이런 글들을 적었다고 해서

 바로 수익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누군가에게 나의 글을 노출시켜야하며

진정성 있고 꾸준히 활동을 하셔야 합니다.

제가 앞서 보여드렸듯이 

저는 글을 두개밖에

쓰지 않았습니다.

 저 글들을 두달전에 적어놓은 글 입니다.


그런데도 수익이 난다는것은 제 글이 

누군가에게 보여지고 정확히 정보를

전달했다면 언젠가는 수익이 난다는겁니다.

이런 글들을 2개가 아니라 몇십개 몇백개를

적어놨더라면 

수익이 더 늘어났을텐데 말이죠...





저는 솔직히 직장다니면서 그리고

또 다른곳에 가서 일할 수 있을까라는 

많은 고민 끝에 이 알바를 선택하게되었고

지금의 게으름만 고친다면

앞으로 더 좋아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일의 제일 큰 장점은 공간과 시간의

제약이 없고 노력하는 만큼 수익을

벌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배운 곳에서는 도박, 성인 이런걸 

홍보하는게 아니라 자격증, 교육에 관한

홍보라 안심하고 즐겁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 강의를 기간에만 듣는게 아니라 

한번 수강신청하면 평생들을 수 있어 

무한반복 학습이 가능하니까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만약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궁금한점을 

생각해 두셨다가 직접 문의하시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무료상담 신청하


             이 포스팅은 디비통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