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야기

남자향수순위 솔로탈출은 시간문제

by ★▲▽☆ 2019.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는 정말 많은비가 오고 태풍이오고 전년과는 정말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더위가 많지 않아서 다행인데 이번 태풍때문에 피해를 보신분들도 다수 있어서 정말 걱정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원상복구 되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본론으로 돌아가보자면, 사람들에게 있어서 가장 끌리는 부분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외모부터 해서 패션, 능력, 매력 등 다양한 부분들이 존재하는데요, 오늘은이 외에 후각적 부분인 향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팅을 나가거나 길가에 돌아다니다가 상대방의 좋은 향기를 맡고 호감도가 급 상승한적 많으실 겁니다. 그만큼 사람은 냄새에 민감하기도 한데 오늘은 남성편 어떤 남자향수가 인기가 있는지 남자향수순위에 대애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향수순위 첫번째, 존바바토스 아티산입니다. 남성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거나 사용해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특히 20대 중후반남성에서부터 30대초반 남성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향수입니다. 한국남성분들에게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CK ONE 그리고 페라리 라이트 처럼 입문단계에서 많이 접하며 즐겨 사용하는 향수입니다.

외관은 짚을 이용하여 만든 느낌으로 다른향수와는 비교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존바바토스 아티산은 여러가지의 버젼이 있는데, 기본형 그리고 아티산 퓨어, 아티산 블루, 아티산 블랙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존바바토스 아티산 EDT 125ml 기준으로 약 35,000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무거움 보다는 가벼움이 많으 느껴지는 향수로 여름에 사용하기에 어울립니다. 과일향과 꽃 향이 어우러져 은은한 느낌으로 처음에는 강하지만 가면 갈수록 약해지는 스타일의 향수입니다.


남자순위향수 두번째, 포맨트 코튼허그 입니다. 이 향수는 출신되지 오래되지 않은 향수로 SNS에서 많이 볼 수 있는 향수입니다. 포맨트는 향수뿐만아니라 바디워시도 함께 출시되고 있으며 블랙(코튼허그), 레드(코튼키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현재 20대 사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블랙(코튼허그)은 이성에게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사하는 포근한 느낌의 향이 나며, 레드(코튼키스)는 섹시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치명적이고 댄디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포맨트 향수는 명품 향수에도 쓰이는 고급원료들을 그대로 사용함으로써 향을 풍부하게 더해주고, 지속력 또한 다른 향수들에비해 오랜시간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코튼허그, 코튼키스를 나누어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격은 50ml 기준으로 39,000원 입니다.



마지막 남자순위향수 세번째, 아프리모입니다. 이 제품역시 SNS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써 20대에서 30대까지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른말로 페르몬 향수라고도 불리며 깔끔하고 포근한 매력의 남성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향수입니다. 

레몬, 마다린, 바질, 페퍼민트의 향이 조합되어 은은하고 가벼운 느낌의 향수입니다.아프리모향수는 오리지널, 더바디, 미드나잇, 로맨틱, 핫스터프로 나누어져 있으며 남성용 여성용또한 나눠어져 있어 각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프리모향수 또한 지속력이 7시간 이상으로 오래가며 여성분들도 많이 사용하는 향수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향수 사용법의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가장 흔히 하는 양손 손목에 뿌린다음 귀 뒤에 문지르기, 그리고 허벅지 사이에도 뿌려주시면 온 몸에 은은한 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가격은 오리지널 50ml 기준으로 58.000원 입니다.

지금까지 요즘 가장 인기있는 향수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향수는 시중에 너무나도 다향한 종류가 많으며 냄새 또한 각각 다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고 또 이성에게 가장 매려적으로 느낄 수 있는 향수를 선택하여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좋은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