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영화비열한거리 줄거리

by ★▲▽☆ 2018.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화 비열한거리 보셨나요??저는 이 영화를 너무 재밌게 봐서 알려드릴까합니다

조인성은 비열한 거리에서 연기가 대박이였죠...

그래서 간단하게 비열한거리가 어떤 내용인지 써보겠습니다.

 

 

조폭 행동대장 김병두는 나이트클럽에서 일을하다가 조폭세계에 들어서게 된다. 서열로 보면 원래 깡패 출신이 아니기때문에 서열에 있어서 점점 밀리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조직 일에 있어서 기회를 얻지 못하는 거 뿐만 아니라 그나마 하는 행동들도 다른 사람이 못 받은 돈을 대신 받아주는 것 뿐이다. 집에 아픈 어머니와 동생들까지 혼자 이끌어가야 하는 상황 김병두에게는 오직 집 하나 밖에 남는 것이 없었다. 그렇게 어렵게 오락실 운영하는 임무를 맡았으나 다른 조직의 침입으로 첫 날부터 망하게 된다. 이에 김병두는 다른 조직과 혈투를 벌이게 되고 병두 조직중 한명이 상대방 조직에 흉기를 휘두르는 바람에 일이 커지게 된다. 이렇게 김병두는 또 다시 운영권을 뺏기게되고 다시 절망을 느끼게된다. 그러던중 황회장이라는 사람이 김병두에게 자신이 맘에 들지 않는 부장검사를 살해하라고 시킨다. 그러면서 유혹의 말을 흘리면서 설득시키기 시작한다. 이에 김병두는 고민을 하지만 현재 상황에 비추어 볼때 가릴것이 전혀 없기 때문에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이에 김병두는 같이 일했었던 친구 종수를 꼬셔 부장검사를 처리하게 된다 이 이야기를 듣게된 상철은 병두를 불러 슬쩍 떠 보게된다. 이에 병두가 죽인걸 확신한 상철은 병두를 없애려고 한다. 하지만 상철이는 여동생의 결혼식이 있어서 그전에는 조용히 있다 결혼식이 끝난 후에 병두를 죽일 계획을 한다. 이제 병두는 눈치를 채고 상철의 여동생 결혼식에 먼저가 상철을 죽이게된다.

이렇게 황회장이 바랬던 부장검사를 죽이고 자신을 죽이려했던 상철이를 처리함으로써 병두의 앞날은 점점 화창해져만 갔고, 황회장이 돈을 주면서 가족 생계또한 걱정하지 않게 됐다. 그러 던 어느날 동창 민호는 병두를 찾아오게되고 술을 마시면서 감추고 있던 사실들을 민호에게 말하게 된다. 영화감독인 민호는 병두의 있었던 일을 영화로 만들고 병두는 이 사실을 알게되며 분호하게 된다. 하지만 친구우정을 생각해서 민호에게 입단속만 잘하라고 말한다. 같은 조직인 종수는 병두가 민호를 친구라 봐주고 처리를 하지않는 모습에 대해 못마땅해 하며 자신이 죽이겠다고 병두한테 화내도 도로 맞게 된다. 이제 종수는 부하들과 함께 병두가 눈치채지 못하게 민호를 납치해 땅에 묻으려는 행동을 하면서 겁을주고 입을 막는다. 그러나 병두게게 경찰들이 붙게되고 민호가 형사들에게 신고를 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병두는 황회장에게 친구 민호를 살해하고 이바닥을 떠나겠다고 말한다. 그러나 황회장은 이 부분에 대해서 반대하는 입장을 보인다. 이유는 민호는 영화가 잘되서 유명인시가 되었고, 그런 유명인사가 훈산간에 죽거나 없어지면 여론에서 관심을 가지게 될거고, 이에대해 경찰에서는 조사에 나서게 될텐데 안된다고 생각한것이다. 하지만 병두는 말을 듣지 않고 민호를 죽이려고 찾아간다 그러나 쫓는 중에 놓쳤으나 종수가 민호를 붙자고 있다고 연락하며 만나자고 한다. 그렇게 종수를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정체모를 괴한에게 당하게 되고 도망가게 된다. 도망가는 중 자신의 부하인 조직들이 보이게 되고 자신을 구해주러 오는거라 생각했는데 갑자기 병두에게 칼을 꽂고 살해를 하게된다. 이때 종수가 나타나게 되고 병두는 종수가 자신을 배신했다는 것을 알게되고 죽게된다. 병두가 상철이를 죽이고 출세한거처럼 종수도 병두를 죽이고 출세하려는 목적이다. 그 이후 병두의 어머니는 돌아가시게 되고, 한때 연인인 현주는 장례식장에 와서 병두의 생사를 물어보고 아무대답도 듣지 못하고 돌아가게된다.

 

지금까지 비열한거리의 줄거리를 말해보았는데요 무서우면서도 진짜 현실적으로 이런일들이 있을까 고민도 해보게됩니다.

예전에 나온영화지만 범죄 액션 느와르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면 재밌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영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난영화 프리즌 재밌어요  (0) 2018.11.12
볼만한영화 신세계  (0) 2018.11.08
한국영화다시보기 우아한세계  (0) 2018.11.07
영화 해바라기 줄거리 명대사  (0) 2018.11.06